커뮤니티

공지사항

2020학년도 액션러닝 결과발표회(2020.06.27)

작성자
운영자
작성일
2020-06-29 12:06
조회
1964


▲ CHA Bio 3기 액션러닝 결과발표회 후 단체사진

6월 27일(토), 2020학년도 경영대학원 Bio 3기 액션러닝 결과발표회가 B230호에서 개최되었습니다.

이번 결과발표회에는 HR본부 전동현 본부장님,  차바이오텍 이동준 CFO, 서울 CRO 박찬의CFO,  종합연구원 강윤경 부원장, 강남차병원 문원수 행정실장님께서       참석해주셨습니다.

그리고 김주헌 경영대학원장님, 김용환 교수님, 김억환 교수님, 이상민 교수님, 박대근 교수님께서 참석해주셨습니다.

김주헌 원장님께서

" 액션러닝(Action Learning)은 MBA과정을 통해 습득한 경영학적 시각과 지식을 이용하여 소속 기업이나 부서의 실제 경영문제 해결방안을 모색하는 프로젝트입니다. 저희 경영대학원에서 석사학위 논문 대신 부과하는 과제지요. 지난 1년간 매주 토요일 하루종일 수업을 듣느라, 그리고 최근 몇 달 동안은 이 과제를 수행하느라 애쓴 여러분, 정말 수고 많았습니다. 오늘 모든 분들께 발표기회를 드리지 못해 아쉬운 마음입니다만, 아무쪼록 이러한 과정과 훈련을 통해 여러분들이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되었기를 바랍니다. 또한 앞으로 여러분이 속한 각 기업이나 병원에서 핵심 경영자로서 더욱 크게 활약하시기를 기원합니다." 라는 격려의 말씀을 해주셨습니다.

바쁘신 데도 불구하고 경영대학원에 애정을 가지고 참석해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드리며 수상은 곧 다가오는 8월 22일 경영대학원 학위수여식에서

수상할 예정입니다.